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Blog Article


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 붐붐,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다딴라 폭포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시원한 달랏의 바람을 가르는 엑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동남아 여행의 꽃인 야시장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길거리 음식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베트남식 피자인 반짱느엉과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합니다. 달랏 시내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는 베트남 달랏 여행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팁이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에서 지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위 4곳의 가게들은 특별히 팁을 요구하지는 않았고 팁은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받았거나 마사지사의 정성이 느껴진다면 그때 자기가 주고 싶은 만큼 주면 됩니다.


다낭에 갈만한 한인 업체가 적은 건 계속 언급했으니 짐작되시겠지만 가게는 가게 운영만으로도 너무 바쁩니다. 그렇기에 자체 예약보다는 저희 같은 부킹 실장을 통해 예약받는 것을 선호하고 그로 인해 자체 문의나 예약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 또 보안상의 문제로 구글맵이나 정보를 등록해두지 않은 것도 한몫합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리에 영업중입니다. 족욕을 하면서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낭만도 있는 곳이 바로 틴틴 스파예요. 무엇보다 리셉션의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정도 잘해서 의사소통도 걱정이 없어요. 지금 트로피컬 스파에서는 해피아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일정과 시간을 고려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해피아워 특가 상품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또 사쿠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는 사우나를 소개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와... 저도 종종 피곤 할 때 사우나랑 마사지만 해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더운나라에서 무슨 더운 사우나를 즐기냐 하시겠지만 가서 이용 해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건식과 습식으로 땀 쭉 뺸 후 몸이 노곤할때 연애 한번 즐기시고 나른나른한 상태로 마사지 한번 딱 받으시면... 다만 조심하셔야 할 점은 사쿠라라는 이름의 매장이 다낭에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금 제가 소개 해드리고 있는 오리지날 사쿠라로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최근에는 손님들의 의견을 전부 반영하여 리뉴얼을 한번 진행 하였기 때문에 퀄리티나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군데는 로컬 사쿠라라는 매장이 한가지 더 있는데 이곳으로 잘못 가시게 되면 정말 내상 씨게 입으실지도 모릅니다..


다낭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낭에는 수많은 마사지샵과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이 좋은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콩스파를 첫날에 간 또 하나의 이유는 가격 때문이었어요. 창원 오피 90분을 창원오피창원 오피 받으려는데 동이니, 한화로 2만원도 안하는 저렴한 가격이죠. 창원 오피 [상품소개]
◆ 다낭 시내에 새롭게 오픈한 청결하고 향기로운 마사지삽입니다. ◆ 마사지를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모조 마사지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제부터 투란스파, 아리스파, 블루스파 순서대로 가격이나 마사지 종류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투란스파, 아리스파, 블루스파 세 군데를 다녀왔는데 마사지 자체와 시설은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두근대는 마음은 잠시 내려놓으시고~ 호치민 숙소를 잡을 때 특가호텔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계획하고 있지는 않은지 한번쯤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